프라하 근교 여행,
쿠트나 호라
프라하 여행 중 하루 만에 다녀오기 좋은 근교 여행지를 소개해요!
쿠트나 호라(Kutná Hora)는 프라하 동쪽에 위치한 소도시로 체코의 역사와 문화에 큰 영향을 끼친 중요한 명소예요! '작은 프라하'라고도 불리는 쿠트나 호라는 아름답고 역사적인 중세 도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현지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인기 여행지이니 투어로 알차고 편안하게 여행해 보세요!
중세 유럽의 모습을 간직한,
세계 문화유산 도시
중세 유럽의 역사적 중요성과 고딕 건축물의 아름다움 엿볼 수 있는 쿠트나 호라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도시예요. 쿠트나 호라는 14세기부터 15세기까지 보헤미아 왕국에서 프라하 다음으로 중요한 도시였던 곳으로 당시의 부를 통해 건설된 고딕 건축의 걸작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어요.
쿠트나 호라 명소 만나기
투어를 통해 쿠트나 호라 성당(Sedlec Ossuary), 세인트 바바라 성당(Saint Barbara's Church), 연금술 박물관(Sankturin House), 이탈리아 궁(Italian Court), 스톤 하우스(Stone House) 등 쿠트나 호라의 다양한 명소를 모두 만나 보세요!
프라하, 낭만 기차 여행
프라하에서 낭만적인 기차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떠세요? 본 투어는 프라하에서 기차를 타고 쿠트나 호라로 떠나는 특별한 투어로, 일반적인 투어와는 달리 이동하는 중에도 창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유럽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아요.
미팅 포인트 :
프라하 기차역 중앙에 위치한 체코 철도 메인 매표소(České dráhy)
Wilsonova 300/8, Vinohrady, 120 00 Praha-Praha 2, Czechia
Google Map에서 열기
미팅시간 :
오전 9:30
미팅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 주세요.
České drá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