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전한 정부 인증 가이드와
남프랑스 여행을 떠나요
해당 투어는 니스 전문 여행사인 '나이스니스투어'에서 진행하는 투어예요.
먼저 남프랑스 최고의 휴양지 카시스로 이동해 보아요. 프랑스 어느 시인은 카시스를 가보지 않고서는 프랑스를 여행했다고 말하지 말라 하였답니다. 그리고 지중해 최대 해안절벽 지역인 깔렁끄 국립공원에 도착해 유람선을 타고 둘러보길 추천드려요.
다음은 세계에서도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꼽히는 세잔의 도시, 엑상프로방스까지 관광해 보아요. 다음날은 반 고흐의 흔적을 찾아 떠나는 아를 여행입니다. 고대 로마시대의 흔적들과 중세의 모습, 그리고 고흐의 전성기 시절의 작품 속 모습들과 그 안에서 현대인들이 어우러져 살고 있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꼽히는 아를이랍니다. 또한 빛의 채석장, 레보드프로방스, 셍레미드프로방스 고흐 요양원까지 만날수 있답니다.
마지막 날은 아비뇽의 역사를 보여주는 교황청과 다리 등을 둘러보고 아기자기한 골목들도 구경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현지 가이드가 추천하는 퐁뒤가르교 일정 또는 남프랑스 최고의 와인 생산지역인 샤또네프뒤파프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요.
나이스니스투어 추천 이유

니스와 남프랑스 최고 전문가이드 :
비허가 불법투어 또는 타 지역에 거주하다가 시즌에만 니스와 남프랑스에 와서 여행을 안내하는 비전문적이 투어가 아니예요.
가족들과 함께 니스에 거주하며 (니스 생활 11년차) 전문적인 가이드를 하고 있는 니스 유일의 투어입니다.
현지인이 들려주고 안내하는 니스여행 :
온라인이나 책으로는 알 수 없는 이곳 현지인의 삶의 모습과 현지인만이 알고 전해줄 수 있는 니스와 남프랑스의 숨은 이야기들과 보석같은 숨은 장소들... 똑같은 곳을 가고, 똑같은 것을 보더라도, 얼마나 알고 어떻게 보는지, 무엇보다 누구와 함께 여행하는지에 따라서 여행의 깊이가 달라져요.
최고의 서비스를 추구 :
똑같은 비행기를 타더라도 일등석, 비즈니스석, 이코노미석으로 나누어져 있고, 좌석 등급에 따라서 비용과 서비스가 다르듯이 나이스니스투어는 똑같은 남프랑스 여행을 하더라도 최고의 여행이 되실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투어예요.
프로방스 투어 일정은 정해진 일정이 아닌, 맞춤형으로 진행됩니다. 연간 365일중 300일 가량 낡씨가 맑다는 이 곳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날 수 있어요.
추천 투어 일정

1일차
- 오전 09:00 - 니스 숙소에서 출발
- 카시스
- 카시스는 대중교통이 발달되어 있는 곳이 아니라서, 아직까지 한국 분들은 잘 모르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남프랑스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지중해 해안절벽 사이에 있는 아주 예쁜 마을입니다.
- 깔렁끄 국립공원
- 카시스에서 유람선으로 둘러볼 수 있는 깔렁끄 국립공원은 지중해 최대 해안절벽 지형입니다. 정말 꼭 추천해 드리는 코스입니다.
- 엑상프로방스
- 프로방스의 수도 같은 곳으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10대 도시에도 가끔씩 포함되는 곳입니다. 프랑스 사람들의 삶의 모습을 가장 잘 느껴 보실 수 있는 곳으로 가이드가 추천해 드리는 곳이고, 엑상프로방스는 화가 폴 세잔의 도시로 세잔의 흔적들을 느껴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 엑상프로방스에서 숙박
* 날씨가 좋지 않아서, 카시스 또는 깔렁끄 국립공원 일정 진행이 어렵게 될 경우에는 마르세유 일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일차
- 엑상프로방스 출발
- 아를 관광
- 고흐의 전성기 시절인 아를.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꼽히는 곳입니다. 고대 로마시대의 유적지들부터 중세 시대의 모습들과 고흐가 살던 모습, 그리고 그 안에서 살아가고 있는 현대 사람들의 모습들까지 역사와 문화와 함께 살아가고 있는 삶의 모습을 유럽 사람들은 아름답다고 표현을 합니다. 그래서 아를을 제대로 알고 봐야 더 재미있는 곳입니다. 역사와 고흐의 흔적들까지 빠짐없이 가이드가 안내해 드립니다.
- 빛의 채석장
- 버려진 채석장 안에서 펼쳐지는 프랑스 최고의 예술 프로그램. 프랑스의 예술성을 제대로 느껴 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빛의 레이져 쇼와 함께하는 음악. 말로 설명하기 힘든 곳입니다. 이곳은 꼭 직접 느껴봐야 하는 곳입니다.
- 레보드프로방스
-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선정된 난공불락의 요새 마을입니다. 시간상 간단하게 마을 관광 및 외부 관람만 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 셍레미드프로방스 고흐요양원
- 고흐가 1년 정도 지내던 요양원으로 별이 빛나는 밤에 등 수많은 작품을 남긴 곳입니다.
- 아비뇽으로 이동 및 아비뇽 숙박
3일차
- 아비뇽 관광
- 14세기 만들어진 성곽이 지금까지도 그대로 도시 전체를 두르고 있는 성곽도시입니다. 아비뇽의 유수로 유명한 아비뇽 교황청 및 12세기 만들어진 아비뇽의 다리, 그리고 아비뇽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최고의 뷰포인트 등 주요 관광지 및 시내 관광을 합니다.
- 샤또네프뒤빠쁘
- 교황님이 마시던 와인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남프랑스 최고의 와인 생산지역이기도 하고요. 프랑스에서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아주 유명한 와인 생산지역 및 와인 브랜드입니다.
- 퐁뒤가르교
- 유네스코에서 지정되어 있는 고대 로마 수로교입니다. 또한, 고대 로마 수로교 중에 가장 크고 웅장한, 최대 규모의 수로교입니다. 가이드가 이곳을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다리를 보러 뭐하러 가냐고 하시는데요, 막상 가보시면 정말 다들 너무 좋아하시는 곳이랍니다. 정말 멋진 곳입니다. 박물관 등도 함께 있어서 역사적 이해나 재미를 쉽게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 샤또네프뒤파프 또는 퐁뒤가르교 일정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두 곳 모두 진행을 원하시면 현지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프로방스 일정 진행 후 파리로 이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비뇽에서 오후 일정 마치고 아비뇽 TGV 기차역에서 파리로 이동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