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최현*
베스트처음엔 옥룡설산이 그냥 유명한 산이겠거니 했는데, 실제로 보면 압도됩니다. 리장 시내에서 출발해서 차로 이동하는 구간도 꽤 멋졌고, 특히 빙천공원 케이블카는 스릴 있었어요! 저녁에 본 인상여강쇼는 진짜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대자연이랑 인공무대가 완벽히 어우러져서… 이게 관광쇼라고? 싶을 정도. 배우들 숫자, 조명, 음악 전부 대작 느낌입니다.
리장의 자연과 문화가
모두 있는 투어
한 마리의 은빛 용이 누워있는 모습을 닮은 '옥룡설산'의 정상까지 케이블카로 올라가 운삼평 초원을 조망하고, 해발 3,050m에서 열리는 인상여강쇼를 관람해 보세요. 고산 지역만이 가질 수 있는 자연 풍경과 소수민족의 독특한 문화 양식을 경험할 수 있어요.
감탄을 자아내는 옥룡설산의 비경, 그리고 설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수민족의 공연은 다시 경험하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남겨줄 거예요.
한국어 가이드님과
함께 떠나는 장가계 투어
'리장 옥룡설산 & 인상여강쇼 일일 투어'에는 한국어에 능통하신 전문 가이드님이 동행하고 있어요. 의사소통에 문제가 전혀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 생기면 친절하게 바로 답변해 주실 거예요. 특히 소수민족의 삶을 좀 더 가까이서 느끼려면, 가이드님의 설명과 함께해야 더욱 좋겠죠!
세 유명 감독이 합동 연출한 소수민족 공연
이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옥룡설산의 해발 3,050m지점에서 펼쳐지는 인상여강쇼예요. 실제로 옥룡설산에 거주하고 있는 10개 소수민족 500여명, 말 100필이 동원된 대형 공연이죠! 이 쇼를 연출한 감독 분들은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을 지휘한 장예모 감독, 왕조가, 번요 세 분으로, 모두 중국 내에서도 저명한 연출가예요.
세 감독의 지휘 아래, 소수민족 사이에서 전해 내려오는 설화와 그들의 삶의 모습이 탄탄한 스토리에 녹아들어, 시각적으로도 즐겁지만 진한 울림을 주기도 하는 공연이에요.
이 투어의 매력 포인트
✨ 노팁, 노쇼핑, 노옵션
팁, 쇼핑, 옵션 없이 여행에만 집중하실 수 있어요.
✨ 모든 입장권 포함!
일정에 표기되어 있는 모든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어, 가벼운 몸으로 투어를 즐길 수 있어요.
✨ 맛있는 점심 식사
점심 식사가 뷔페식으로 제공되어,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투어할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리장고성 남문 주차장
278 Xianghe Rd, 278, Gucheng District, Lijiang, Yunnan, 중국 674100
Google Maps에서 열기
미팅 시간 :
오전 8시
* 지정된 미팅 시간의 10분 전 미리 도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