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기 기관차를 타고 떠나는,
짐피 - 아마무어 여행
짐피에서 아마무어로 향하는 증기 기관차를 소개해요!
메리 밸리 래틀러(Mary Valley Rattler)는 호주 퀸즐랜드 주의 역사적인 증기 기관차 여행으로,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기차를 타고 창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메리 밸리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짐피(Gympie)에서 메리강을 건너 아마무어(Amamoor)까지 증기 기관차 여행을 떠나 보세요!
100년이 넘은 증기 기관차,
메리 밸리 래틀러
복잡한 도시를 떠나 기차를 타고 여유로운 힐링 여행을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짐피에서 아마무어까지 이어지는 여정에서 푸른 언덕과 고즈넉한 마을 풍경을 느끼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이색 기차 여행을 경험해 보세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아이들과 함께 짐피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메리 밸리 래틀러를 특히 추천해요!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증기 기관차를 실제로 탑승하며 흥미로운 역사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자연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될 거예요.
짐피 & 아마무어
짐피와 아마무어는 호주 퀸즐랜드 주에 위치한 매력적인 지역으로 두 지역 모두 자연과 역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명소를 보유하고 있어요.
짐피: 금광 역사와 유산을 알아갈 수 있는 박물관과 아름다운 호수와 정원이 있는 레이크 앨포드 공원이 유명해요.
아마무어: 풍부한 야생 동식물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삼림 지역과 맑은 물과 울창한 숲이 어우러진 아마무어 크릭이 유명해요.
주소 :
메리 밸리 래틀러 Mary Valley Rattler
Tozer St, Gympie QLD 4570 오스트레일리아
Google Maps에서 열기
출발 시간 :
※ 선택한 예약 시간 45분 전까지 도착해 체크인을 진행해 주세요.
Mary Valley Ratt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