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잠시 벗어나 푸른 바다 위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크루즈 여행 어떠세요? 1박 2일 대마도 씨플라워호 이즈하라 히타카츠 크루즈에 승선해 부산과 대마도를 넘나들며 편안하고 이색적인 여행을 경험해 보세요. 세련된 디자인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씨플라워호에서의 여유로운 항해부터 대마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의 힐링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거예요.
승객 443명을 수용할 수 있는 388톤급 씨플라워호를 타고 부산항을 출항한 후,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대마도로 향해요. 대마도에 도착하면 이즈하라와 히타카츠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 미우다 해수욕장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한국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하고, 피톤치드 가득한 슈시 편백나무길 산책로를 걸으며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요.
또한, 신화의 마을 자연공원, 만관교, 팔번궁 신사, 대마도 사무라이 거리 및 방화벽, 나카라이토슈 기념관, 금석성 유적지, 덕혜옹주 결혼 기념비, 조선통신사 접우비 등 대마도의 주요 명소들을 둘러보며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어요. 동서양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대마도에서 씨플라워호와 함께 특별하고 행복한 1박 2일 여행을 만끽해 보세요!
미팅 장소:
부산국제여객선터미널 3층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206
Google Map으로 열기
문의 사항:
투게더 여행사 1644-3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