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나트랑에서 가장 예쁜 카페, 올라 Ola

동굴처럼 신비로운 공간에서 즐기는 커피

Directed by Amy

맑고 푸른 바다만큼이나 활기 넘치는 도시, 나트랑. 이곳에서 평범한 카페 대신,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특별한 공간을 찾고 있다면 올라 카페(Ola Cafe)를 방문해 보세요. 온통 핑크빛으로 물든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당신의 나트랑 여행이 한층 더 특별해질 것입니다.

 

동굴처럼 신비로운 감성 여행


올라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마치 비밀스러운 동굴 속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톤 다운된 핑크빛 벽면과 곡선으로 이루어진 아치형 공간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곳곳에 배치된 식물들과 은은한 조명은 신비로움을 더하고, 모든 곳이 포토존이 되어줍니다. 낮에는 밝고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밤에는 낭만적인 무드 속에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놓칠 수 없는 시그니처 메뉴


아름다운 분위기만큼이나 맛있는 메뉴 또한 올라 카페의 자랑입니다. 특히, 부드러운 코코넛 스무디에 진한 커피를 섞어 만드는 코코넛 커피는 방문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그 위에 올려진 바삭한 코코넛 칩은 달콤한 맛에 재미있는 식감까지 더해줍니다. 단짠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티드 라떼나 신선한 과일 스무디도 인기가 많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세요.
 

나트랑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언제든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올라 카페. 화려한 관광지에서의 활기찬 시간만큼이나, 고요하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보내는 휴식 또한 당신의 여행에 깊은 감동을 더할 것입니다.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19.2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