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미국 ESTA 수수료 9월 30일부터 인상

인상 전 미리 신청하고 여행 경비 아끼세요!

2025.09.15 (Last updated 2025.09.15)Directed by Amy

미국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중요한 소식이 있습니다. 미국 입국에 필수적인 전자여행허가 ESTA(에스타)의 수수료가 2025년 9월 30일부터 21달러에서 40달러로 인상될 예정입니다.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수수료 인상 전 미리 신청하여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ESTA 왜 필요한가요?



ESTA는 미국 비자 면제 프로그램(VWP)에 참여하는 국가의 국민이 관광이나 상용 목적으로 최대 90일간 미국을 방문하기 위해 사전에 받아야 하는 전자 여행 허가 제도입니다. 비자를 받지 않아도 미국에 입국할 수 있게 해주는 필수 절차로, 한 번 승인받으면 2년 동안 유효합니다.


놓치면 안 될 ESTA 신청 꿀팁



1. 수수료 인상 전 미리 신청하기
9월 30일 이전에 신청을 완료하고 결제까지 마쳐야 인상 전 금액인 21달러가 적용됩니다. 9월 30일 이후 결제되는 모든 미결제 신청 건에는 인상된 수수료 40달러가 적용되니, 미리미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2. ESTA는 2년간 유효!
ESTA는 발급받은 날로부터 2년간 유효하기 때문에, 당장 미국 여행 계획이 없더라도 미리 신청해두면 2년 내에 언제든 미국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3. 와그에서 간편하게 신청하기
복잡한 ESTA 신청을 와그에서 가장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한글로 된 신청서를 작성하면 전문가가 검토 후 대리 신청까지 도와드립니다. 와그에서 간편하게 신청하고, 여행 경비도 절약하세요!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21.1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