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옷 부피를 7배 줄여주는, 나리타 공항 의류 압축 서비스

수하물 무게와 부피 걱정 없이 즐기는 일본 여행

2026.01.26Directed by Jay

일본 여행의 백미는 단연 쇼핑이지만 귀국 길 나리타 공항으로 향하는 여행자들의 마음 한구석은 늘 무겁습니다. 가득 찬 캐리어와 수하물 초과 요금에 대한 걱정 때문이죠. 하지만 2026년 1월 나리타 국제공항은 이러한 여행자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혁신적인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ANN 뉴스에 따르면 공항 내에 설치된 최첨단 의류 압축기 '포켓팁스(Pocketips)'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제 쇼핑 리스트를 줄이는 대신, 공간을 늘리는 스마트한 여행이 시작됩니다.


단 1분의 기적, 부피를 7분의 1로 줄이다



'포켓팁스' 서비스의 핵심은 압도적인 효율성과 속도에 있습니다. 단 1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의류의 부피를 무려 7분의 1 수준으로 마법처럼 압축해 줍니다. 일본에서 구매한 두툼한 겨울 외투나 각종 의류 기념품들이 차지하던 공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들면서, 캐리어 내부에는 이전에 없던 여유 공간이 확보됩니다.

이 서비스는 단순히 짐을 줄이는 것을 넘어, 수하물 규정 때문에 포기해야 했던 아이템들을 마음껏 담을 수 있는 심리적 자유까지 선사합니다. 와그(WAUG)를 통해 일본 곳곳의 핫플레이스를 탐방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면, 여정의 마무리는 나리타 공항에서 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캐리어가 터질 듯한 불안감 대신, 소중한 전리품들을 안전하게 담아 귀국하는 품격 있는 마무리가 가능해집니다.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26.3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