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LA - 라스베가스를 이동하는 가장 좋은 방법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는 프라이빗 픽업

2025.07.08 (마지막 수정일 2025.08.02)Directed by Jeremy

화려한 엔터테인먼트의 도시 로스앤젤레스(LA)와 사막 위에서 24시간 잠들지 않는 도시 라스베이거스.
미국 서부 여행에서 이 두 도시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입니다.
하지만 많은 여행자들이 LA에서 라스베이거스로 또는 그 반대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어려움과 마주하곤 합니다.

4시간이 넘는 장거리 사막 운전의 피로, 비싼 편도 렌터카 요금, 혹은 공항 이동과 수속의 번거로움까지.
이 모든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이동하는 시간마저 여행의 일부로 만들어 줄 가장 스마트한 방법이 있습니다.


여행 스타일에 따른 두 가지 선택

선택 1. 편안함에 집중하다: 프라이빗 픽업 & 샌딩 서비스



LA에서 라스베가스로 이동할 땐 프라이빗 픽업이 정답이에요.
오직 우리 일행만을 위한 쾌적한 전용 차량으로 LA의 숙소(또는 공항) 문 앞에서 출발하여 라스베이거스의 호텔 문 앞에 그대로 도착하는 완벽한 '도어 투 도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장시간 운전으로 인한 피로나 스트레스 없이, 이동하는 내내 차 안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다음 일정을 계획할 수 있죠.
특히 짐이 많은 여행객, 부모님이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처럼 이동의 편안함이 무엇보다 중요한 분들께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LA에서 라스베가스까지 픽업 샌딩 서비스 예약하기


선택 2. 이동하는 날까지 여행으로: 조슈아 트리 & 아울렛 투어



"이동하는 날이라고 해서 하루를 그냥 버릴 수는 없어!"라고 생각하는, 효율성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이 서비스는 단순히 라스베이거스에서 LA로 이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 과정을 하나의 완벽한 '여행 코스'로 만들어줍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출발하여, 신비로운 사막 국립공원 '조슈아 트리'에 들러 초현실적인 자연 속에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캘리포니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데저트힐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까지 즐긴 후 LA의 숙소에 도착하는 코스입니다.
지루할 틈 없이 하루를 꽉 채워 이동과 투어 쇼핑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그야말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시작해 LA에서 마무리하는 조슈아 트리 + 아울렛 투어 예약하기


LA에서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에서 LA 이동 고민은 끝



결론적으로 이렇게 2가지 투어를 예약하면 LA- 라스베가스 이동의 고민은 끝이에요.

미국 서부 여행의 가장 큰 관문 중 하나인 LA와 라스베이거스 사이의 이동.
더 이상 스트레스받지 말고 오늘 에디터가 소개한 방식으로 스마트하게 해결해 보세요.

 

보는 것만으론 부족하니까
세상의 모든 경험, 와그!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21.0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