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ki
우리가 알고 있는 도쿄라는 도시의 경계를 허물고 간토 지방 전체를 여행하고 싶다면 JR 도쿄 와이드 패스(JR TOKYO Wide Pass)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번 매거진에서는 JR 도쿄 와이드 패스를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JR 도쿄 와이드 패스에 대해
이 패스는 연속된 3일 동안 도쿄를 중심으로 한 간토 지방의 JR 동일본 노선과 일부 사철 노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외국인 여행객 전용 티켓입니다.
이 패스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추가 요금 없이 신칸센과 주요 특급열차의 자유석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편도 6,000엔이 넘는 도쿄-가루이자와 신칸센 왕복만으로도 이미 패스의 본전을 넘어서는 지극히 합리적인 투자이죠. 나리타 익스프레스(N'EX)와 하네다 공항을 잇는 도쿄 모노레일까지 커버하니 공항 이동까지도 완벽하게 해결됩니다.
단 3일, 당신의 여행 시나리오
이 패스 한 장으로 여러분의 3일은 완전히 다른 차원의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A: 럭셔리 휴양과 온천
1일차 신칸센을 타고 1시간 만에 도착하는 고급 휴양지 가루이자와에서 자전거를 타고, 2일차에는 '춤추는 무희'라는 뜻을 가진 특급열차 오도리코호를 타고 온천과 바다의 도시 이즈 반도로 향합니다.
시나리오 B: 자연과 역사의 탐험
1일차 후지산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가와구치코로 향합니다. 2일차에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닛코의 신사와 사찰을 탐험하며 일본의 정신을 마주합니다.
시나리오 C: 겨울의 설국으로
겨울이라면 도쿄역에서 신칸센으로 약 70분이면 도착하는 스키 리조트, 갈라 유자와에서 당일 스키를 즐기는, 영화 <러브레터> 같은 하루도 가능합니다.
이 모든 시나리오를 가능하게 하는 단 한 장의 티켓. 이 패스를 가장 스마트하게 준비하는 방법은 와그에서 미리 구매하는 것입니다. 복잡한 현지 구매 절차 없이, E-티켓(교환권)을 받아 지정된 JR 역에서 실물 패스로 교환하기만 하면, 당신의 3일간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보는 것만으론 부족하니까
세상의 모든 경험, 와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