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Sara
파리 여행에서 절대 놓치면 안되는 여행지 에펠탑. 에펠탑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도 찍고 더욱 로맨틱하게 즐기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와그 에디터가 직접 경험한 파리에서 에펠탑 보기 가장 좋은 명소를 소개해요.
01
사이요 언덕 (사이요 궁)
사이요 언덕으로 더욱 유명한 트로카데로 광장은 에펠탑을 가장 멋지게 볼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해요. 광장 끄트머리에서 전방을 바라보면 에펠탑이 보이는데 기념 사진 찍기에 최고의 명소로 손꼽혀요. 특히 주변에 궁전들이 많아 여행을 하며 에펠탑도 볼 수 있으니 사이요 언덕은 꼭 가보는 것이 좋아요.
찾아가는 방법 :
지하철 6, 9호선 트로카데로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
02
몽마르뜨 언덕
몽마르트에 오르면 에펠탑과 몽파르나스 타워는 물론 파리 도심의 풍경까지 함께 볼 수 있어요. 특히 몽마르트는 파리 도심에서 거리가 있어 투어를 통해 가는 겆이 좋은데 와그의 오르세 미술관 + 몽마르트 투어를 추천해요.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해 안전하고 살짝 석양이 지는 몽마르트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개별적으로 몽마르트 언덕에 간다면 꼭 사크레쾨릐 대성당 앞 광장 계단에서 힐링을 하며 풍경을 보길 추천해요.
찾아가는 방법 :
지하철 12호선 아베스 역에서 도보 6분 거리 위치
03
몽파르나스 타워
파리에서 가장 멋진 뷰를 360°로 파노라믹으로 볼 수 있는 몽파르나스 타워 전망대는 에펠탑 뿐 아니라 루브르 박물관, 개선문 등 파리의 모든 랜드마크를 한 눈에 볼 수 있엉 장소예요. 특히 석양이 지는 시간에는 정말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어 파스텔 톤의 파리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또한 루프탑에서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보는 파리는 정말 로맨틱하니 꼭 가보길 추천해요.
찾아가는 방법 :
RER, 메트로선 몽파르나스 역에서 도보 3분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