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JJ
LA 여행가서 어디가서 뭐 먹지?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줄 이번 매거진은 바로! LA에서 만나는 인생맛집! 정말 공개해야하나 말아햐 하나 고민했을 정도로 와그 에디터가 격하게 아끼는 곳들을 소개할게요.
01
라피스 플레이스
LA 최고의 지중해 음식점인 파리스 플레이스는 LA에 거주하는 교민들과 현지인들도 인정한 최고의 파인 다이닝 맛집이에요. 케밥이 정말 유명한데 그 이유는 맵지도 짜지도 않는 딱 선을 지킨 양념 때문이에요. 또한 듬뿍 나오는 치즈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 반드시 Family Style로 주문하고 고기와 라이스를 따로 받아서 먹는 것을 추천해요. 그래야 더욱 맛있거든요.
고기의 육즙이 녹아 들어간 플렛브래드와 밥을 섞어 같이 먹는다면 라피스 플레이스에 여행 중 분명 다시 한 번 더 방문하게 될거에요.
주소:
211 E Broadway, Glendale, CA 91205 미국
02
Il Pastaio
영원히 잊기 어려운 파스타를 맛보고 싶다면? Il Pastaio는 반드시 가봐야 하는 레스토랑이에요. 베버리힐즈에 위치해 있으며 정통 이탈리안 파스타를 비롯해 꽤 응용한 최신 트랜드의 파스타까지 단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은 메뉴들이 가득해요. 그래서 셀럽들도 정말 많이 방문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예요. 이곳의 메인 메뉴는 블랙트러플 파스타인데 은은한 생트러플의 향과 치즈 맛의 조화는 정말 예술이에요.
주소:
400 N Canon Dr, Beverly Hills, CA 90210 미국
03
베스퍼타인
마지막은 LA에서 가장 인상깊으면서도 놀라웠던 레스토랑 베스퍼타인이에요. "입으로 느끼는 맛집이 아닌 오감과 감성으로 느끼는 귀한 체험.", "자연을 먹다, 지구를 먹다."라는 아주 독특한 감성에서 나오는 음식들은 정말 놀라움 그 자체예요. 자연의 모습 그대로 음식을 만드려 노력하는데 그래서 플레이팅도 놀랍도록 아름다워요.
정말 이게 작품인지 음식인지 헷갈리지 않나요? 가격은 뭐 많이 비싸지만 종합미식 체험으로 LA에서 한번은 가볼만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주소:
3599 Hayden Ave, Culver City, CA 90232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