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Matthew
탁 트인 바다가 매력적인 여행지 남해. 남해 여행을 간다면 절대 놓치면 안되는 감성 숙소를 모아서 소개해요.
01
이제 남해
이제 남해는 남해 바다를 닮은, 오롯이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자 숙예요. 남해 육지 끝에 자리 잡은 이제 남해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쉴 수 있고 프라이빗한 욕조는 물론 독특한 라운드 형태의 수영장이 마치 발리를 연상케 하는 곳이에요.
남해에서 천천히 흘러가는 시간 속에 편안하게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며 오롯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이제 남해에서 진짜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양화금로 59-7 이제남해
02
남해 씨앤뷰 풀빌라 펜션
남해에서 찾은 가장 이국적인 숙소가 바로 씨앤뷰 풀빌라펜션이에요. 마치 동남아에 여행 온 것 같은 이국적인 느낌의 숙소로 전 객실에서 환상적인 남해 바다를 즐길 수 있어요. 고급스럽고 모던함과 함께 이국적인 느낌나는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또한 숙소 바로 앞의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지친 일상 속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까지 더 없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523-19
03
까사드발리
진짜 마치 발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까사 드 발리'도 추천해요. 신상 오션뷰 풀빌라로 동남아 느낌 제대로 나는 곳이에요. 와관부터 내부 인테리어는 물론 시원하게 펼쳐진 오션뷰 그리고 마치 외딴 섬에 있는 것 같은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까지 동남아의 풀빌라를 그대로 옮겨 온 것 같아요.
그리고 바다와 이어지는 인피니티풀은 까사드발리 최고의 장점이에요. 남해 숙소 찾는다면 꼭 추천하는 곳이에요.
주소 :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송로 341-12 까사드발리 풀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