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my
인천 영종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놓치기에는 너무 아쉬운 감성 숙소 3곳을 소개해요. 각각의 매력이 있어 어디에서 하루 밤 투숙해도 만족하실거에요.
01
La Fleur 영종도
네이버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숨겨진 영종도의 감성 숙소 'La Fleur'는 파스텔톤의 예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숙소예요. 객실 모든 곳으 포토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이루어져 있어 여심을 자로잡고 있어요. 게다가 펜션 가격도 저렴해 2030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곳이에요.
가격은 1박 기준 6만원 수준이며, 와그에서 국내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어요.
02
네스트 호텔
네스트호텔은 고즈넉한 자연 풍광에 둘러싸인 감각적인 공간이 매력적인 숙소예요. 특히 바다와 하나가 된 것 같은 인피니티풀은 우리가 네스트호텔에 가야 할 이유를 만들어주죠. 독창적인 건축 양식으로 세계적인 호텔 플랫폼인 디자인 호텔스의 국내 최초 멤버로 선정됐으며, 시그니처 벙커룸인 디럭스 트윈을 비롯한 370개의 객실은 예술적인 영감과 사색에 최적인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또한 네스트호텔은 하늘과 바다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플라츠 레스토랑과 문화 예술 공간인 쿤스트 라운지, 사계절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스트란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에서 완벽한 '쉼'을 즐길 수 있어요. 가격은 1박 기준 25만원-30만원 수준이에요.
03
제이앤파크 호텔
JN 파크 호텔 을왕리 해변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진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초대형 인피니티풀과 숲속에 있는 것 같은 자연친화적인 공간 우드톤의 깔끔한 객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까지 커플여행부터 가족여행까지 누구나 감성적으로 하루 투숙할 수 있어요. 특히 모든 객실에 발코니가 있어 개방감을 주는 점도 제이앤파크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예요.
제이앤파크 호텔은 1박 기준 18만원 -20만원 수준에 예약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