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my
스파 & 마사지 천국이라고 불리는 방콕에서 우리가 다 알고 있는 곳 말고 새로 생긴 지금이 가장 깔끔하고 시설 좋은 스파 3곳을 소개할게요. 방콕 여행 중에 방문하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곳들이에요.
01
시암 센바리 스파 & 마사지
방콕 시내 중심부의 센타라 그랜드 센트럴월드에 위치한 센바리 스파는 깔끔한 시설과 뛰어난 테라피스트의 실력으로 최근 방콕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상 스파예요. 커플 및 싱글을 포함한 12개 스파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쇼핑 센터에 위치해 스파를 즐기고 바로 쇼핑을 이어갈 수 있어 좋아요.
주요 스파 프로그램은 타이 바디 발란스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타이 하모니 4핸드 마사지 등이며 평균 가격은 10만원 수준이에요.
주소 :
Centara Grand and Bangkok Convention Centre, 26th floor, 99 Rama I Rd,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02
방콕 가야 스파
태국의 유명 스파 체인인 오아시스 스파에서 새롭게 런칭한 가야 스파는 '고요하고 절제된 미학'이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에요. 방콕의 BTS 프롬퐁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고요와 절제라는 컨셉에 맞게 화이트, 그레이 톤의 차분함과 깔끔한 시설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주요 스파 프로그램은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그리고 아로마테라피이며 가격은 4만원에서 6만원 수준이에요.
03
드 레스트 스파
호텔 그 이상의 깔끔한 시설로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드 레스트 스파 & 타이 마사지도 주목해야 할 신상 스파샵이에요. 특히 이곳은 족욕과 발 마사지를 받으며 태국 도심의 아름다운 뷰를 즐길 수 있어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정말 좋아요.
주요 마사지 프로그램은 발 마사지, 타이 마사지 등이며 가격은 합리적인 편이에요. 1만원에서 2만원대에 즐길 수 있어 깔끔한 시설에 합리적인 비용의 스파샵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주소 :
BTS Chidlom Exit-2, Maneeya Building 3rd Floor Phloen Chit Rd,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