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my
"생각 속의 집을 현실로 옮기면 어떤 모습이 될까요?"
양평에 위치한 생각속의집 펜션은 건축가의 생각을 옮겨놓은 집이지만, 각자가 꿈꾸던 ‘생각속의집’을 현실에서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특별한 펜션이에요. 동아시아 건축가협회 아카시아 건축가상 등을 휩쓴 건축가 민규암 님이 건축한 곳으로 더 유명한 생각속의집. 과연 어떤 매력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게요.
양평의 외딴 펜션, 생각속의집
양평 생각 속의 집 펜션은 양평의 외딴 곳에 위치한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힐링할 수 있는 건축가 독채 펜션이에요. 일상의 바쁜 삶을 벗어나 아름다운 풍경과 여류로운 삶의 향취를 누릴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전 객실 히노끼 혹은 벽난로와 스파가 준비되어 있어요. 실제 히노끼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도 정말 많아서 이제 생각속의집과 히노끼는 떼놓을 수 없는 자랑이 되었어요.
총 객실은 6개이며 모든 객실은 우드와 화이트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각자 블루, 그린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공간 역시 26평부터 47평까지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고요.
모던하고 군더더기 없는 외관
생각속의집 외관은 민규암 건축가님이 누구나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프라이빗하게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에요. 펜션 각각의 룸을 콘크리트 블록으로 프라이빗하게 나누어 서로 마주치지 않게 했어요. 각 방들은 서로 독립된 공간을 확보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으며 각각 다른 컨셉으로 되어 있어요.
널찍한 내부 공간
룸은 20평대와 40평대로 상당히 넓기 때문에 좋아요. 자연 속 넓고 색다른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그래서 가족 여행자는 물론 연인, 친구들 모임으로 방문하는 분들도 많아요.
룸 주변에는 객실마다 개별 테라스가 있으며 여기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절대 옆 룸의 다른 손님과 마주칠 수 없게 공간이 구성되어 있어요.
진짜 히노끼를 만나다
생각속의집은 정통 일본식 히노끼 탕이 있어요. 사실 히노끼는 이제 생각속의집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어요. 히노끼 탕이 없는 룸은 따뜻한 벽난로를 더해 힐링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바쁜 일상 속 잠깐 시간을 내어 생각속의집에서 히노끼 탕과 함께 마음의 여유를 되찾는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양평 생각속의집 펜션은 1박 기준 70만원 수준이에요. 현재 와그 단독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할인가에 만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