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my
베트남 아난타라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기차 '비엣티지'에 대해 아시나요? 다낭, 퀴논 그리고 나트랑을 연결하는 기차인데요. 베트남의 한 도시에서만 여행하지 않고 다낭과 나트랑으로 이동하면서 여행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럭셔리하게 비엣티지를 타고 떠나보는 것을 추천해요.
Anantara The Vietage
유럽이 아닌 베트남에서 기차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사실! 그것도 아난타라에서 운영하는 럭셔리한 열차에서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다낭, 퀴논, 나트랑까지 이동하며 여행할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하는 아난타라 더 비엣티지 럭셔리 열차를 타고 말이죠.
비엣티지 열차는 고급스러운 우드톤 소재의 객실을 자랑하는 럭셔리 열차로 일반 열차와는 확실히 다른 럭셔리 함이 있어요. 열차 내부에는 별도의 바가 있는데 여기에서 무제한으로 다양한 술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안마 의자, 그리고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음식까지 이동하면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모든 것을 럭셔리하게 바꾸었어요.
또한 단 12명만 탑승 할 수 있는데 12명을 위한 직원들의 수가 더 많을 정도로 세심한 케어 또한 특별해요.
열차 위의 미식 여행
열차에 탑승하는 순간부터 기분 좋은 웰컴 드링크가 여러분을 맞이해요. 이후 셰프가 현지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는데 음식 또한 호텔 수준 그 이상으로 맛있기로 유명해요. 이용하는 노선에 따라 베트남 특선 요리나 프랑스풍 요리 등 베트남 현지와 전 세계의 별미를 맛볼 수 있어요.
다낭, 퀴논, 나트랑을 연결
베트남 아난타라 럭셔리 더 비엣티지 열차는 다낭, 퀴논 그리고 나트랑을 연결해요. 다낭에서 퀴논까지는 약 6시간 정도 소요되며, 퀴논에서 나트랑까지는 5시간 정도가 걸려요. 생각보다 긴 이동 시간이지만 워낙 시설과 서비스가 좋기 때문에 베트남 중부를 가로지르며 여행하기에 불편함은 전혀 없을거에요.
베트남에서 더 특별한 기차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더 비엣티지 열차로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