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my
베를린은 독일의 수도이자,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어요. 특히, 감각적인 카페들이 많아 여행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베를린의 요즘 감성 가득한 카페와 디저트 맛집까지 모두 소개할게요.
Father Carpenter
Father Carpenter는 베를린의 중심부에 위치한 아늑한 카페로 사진 찍기에도 정말 좋고 분위기도 예뻐서 꼭 한 번은 가보길 추천하는 곳이에요. 다양한 커피와 함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밖에는 작은 테이블이 있어, 날씨 좋은 날에는 외부에서 커피를 즐기기 딱 좋아요.
The Store
베를린에서 편집샵과 카페가 결합된 형태의 장소가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더 스토어는 꼭 가봐야 해요. 더 스토어는 넓은 공간에 무질서하게 배열된 테이블 위에 그들이 판매하는 액세서리나 다양한 잡지를 만날 수 있고 이런 분위기의 테이블에서 커피를 즐기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아요. 특히 패스츄리와 샐러드는 이곳의 인기 메뉴이니 꼭 경험해보세요.
Einstein Cafe
카페 아인슈타인은 베를린에서 시작된 대표적인 프렌차이즈 카페예요. 베를린에 벌써 15개 이상의 지점이 있으며 아주 베를리너들에게 아주 큰 사랑을 받는 곳이에요. 여러 지점 중에 운터 덴 린덴에 있는 지점은 가장 대표적인 분위기 좋은 카페이니 꼭 가보길 추천해요.
Bonanza Coffee
한국에도 최근 들어온 베를린의 3대 카페 중 하나로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곳이에요. 최고 품질의 생두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생두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는 라이트 로스팅을 고집하여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또한 베를린 특유의 힙스터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매력적이니 꼭 가보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