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Jeremy
런던은 시내에도 꼭 가봐야 할 다양한 여행지가 있지만 근교의 볼거리도 다양해 일일 투어나 시티 투어는 꼭 해봐야 하는 도시예요. 이런 런던에서 2024년 가장 큰 사랑을 받은 투어 7개를 추천할게요.
01
런던소풍
옥스포드 & 코츠월드 투어
2024년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투어는 런던소풍이 진행하는 옥스포드 & 코츠월드 투어가 선정되었어요. 런던소풍만이 드릴 수 있는 재미와 즐거움! 아름다운 코츠월드와 역사와 전통의 옥스포드를 전문 지식 가이드와 함께 진행하는 투어로 세계 최고의 명문대학 중 하나인 옥스포드, 죽기전에 꼭 가뵈야 할 휴양마을 코츠월드 그리고 바스, 비스터 빌리지 중 원하는 한 곳을 선택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가격은 와그에서 가장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으며 13.7만원이에요.
02
Chelsea FC
첼시 FC 홈구장 스탬포드 브릿지 스타디움 공식 투어
2024년 런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투어 2위는 첼시FC에서 운영하는 첼시FC 스탬포드 브릿지 스타디움 공식 투어가 선정되었어요. 영국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클럽 첼시의 홈구장인 스탬포드 브릿지를 직접 만나는 투어로 약 60분간 공식 가이드 분과 함께 구장 내부를 쏙쏙 보는 투어예요. 인 가이드와 함께 라커룸, 프레스룸 등 실제 선수들이 이용하는 공간들을 만나고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가격은 4.6만원.
'첼시FC 스탬포드 브릿지 스타디움 공식 투어 예약하기'
03
런던소풍
세븐시스터즈 & 브라이튼 투어
3위 역시 런던소풍에서 운영하는 투어인 세븐시스터즈 & 브라이튼 투어가 선정되었어요. 런던 근교 최고의 휴양지인 세븐시스터즈와 브라이튼을 하루만에 둘러보는 런던소풍의 인기 투어로 전문 한국인 투어 가이드와 함께 세븐시스터즈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직접 만나는 투어로 세븐시스터즈에서 SNS에 올릴 인생사진을 찍고, 독특한 벽화와 그래피티가 가득한 이국적인 도시 브라이튼도 방문해요. 가격은 13.9만원.
04
여행스토리
런던 대영 박물관 투어
4위는 여행스토리에서 진행하는 런던 대영박물관 투어가 선정되었어요.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대영 박물관에서 과거로의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 2시간 동안 인류의 문명에 대해 핵심적으로 대영박물관의 주요 작품을 만나는 투어로 이집트 문명과 메소포타미아 문명 그리고 한국관까지! 전문 가이드와 함께 모두 만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가격은 성인 기준 4.5만원.
05
Arsenal FC
아스날FC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공식 투어
아스날에서 직접 진행하는 아스날 경기장 투어가 5위를 차지했어요. 런던의 명문 축구 클럽 아스날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의 구석구석 만날 수 있는 공식 투어로 선수들만 볼 수 있는 선수 입장 터널, 드레싱 룸 등에서 실제 선수들의 발자취를 경험할 수 있어요. 아스날FC 팬이 정말 많기 때문에 2025년에도 큰 사랑을 받을거라고 생각해요. 가격은 성인 기준 5.2만원.
06
솔앤비투어
스톤헨지에서 바스 그리고 캐슬쿰까지, 런던 근교 투어
런던에서 출발해 근교 필수 여행지로 꼽히는 바스와 스톤헨지 그리고 캐슬쿰에 들러보는 솔앤비투어의 스톤헨지, 바스 그리고 캐슬쿰 투어도 2024년 큰 사랑을 받았어요. 해당 투어는 전용 벤은 불론 전문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해 이동부터 의사소통까지 걱정 없어 추천해요. 오전 일찍 시작해 저녁 먹기전에 런던에 도착하기 때문에 반나절 타이트하게 런던 근교 여행지를 둘러보기에 좋아요. 가격은 성인 1명 기준 13.1만원.
07
정철 가이드
런던 서쪽 워킹 투어
마지막 7위는 정철 가이드님이 진행하는 런던 서쪽 투어가 선정되었어요. 런던 시내를 도보로 이동하면서 역사적으로 더 깊고, 실질적으로 영국을 알아가는 이야기를 듣는 단체 워킹투어로 가이드 회사가 아닌 정철 가이드님과 함께 최고의 퀄리티 투어를 진행할 수 있어 추천해요. 또한 투어를 하면 런던 그리고 영국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만날 수 있어요! 약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워킹투어로 진짜 영국을 만나보세요. 가격은 성인 기준 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