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시드니를 여행하는 여섯 가지 방법

도심 속 명소부터 근교 투어까지!

Directed by Hosung

도심 속 명소부터 근처 지역에서 만나는 환상적인 대자연까지! 시드니의 진짜 매력에 푹 빠져보는 여섯 가지의 여행 코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01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오페라 하우스는 20세기를 대표하는 건축물이자 세계적인 오페라 공연장이에요.

오페라 하우스를 배경으로 하는 사진은 시드니 여행의 필수 코스! 단지 눈으로만 감상하는 것이 아쉽게 느껴진다면 도슨트 투어를 신청해 보세요. 오페라 무대 뒤의 백스테이지를 포함한 오페라 하우스의 진짜 모습들을 구석구석 만나볼 수 있어요. 또는 여행 일정에 맞춰 오페라 공연을 관람하는 것도 추천해요.

오페라 하우스 공연 자세히 알아보기


02
하버 브리지



시드니를 대표하는 또 다른 랜드마크인 하버 브리지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아치형 다리예요.

차도와 인도가 함께 있어 직접 다리를 걸어보며 시드니와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조금 더 특별하게 하버 브리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다리 위 134m 지점까지 직접 올라가 보는 짜릿한 '하버 브릿지 클라이밍'을 체험해 보는 것도 추천해요.

하버 브릿지 클라이밍 자세히 알아보기


03
본다이 비치



시드니의 본다이 비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예요.

눈부시게 새하얀 해변과 푸른 바다, 그리고 바다를 바로 앞에 둔 독특한 수영장을 만나볼 수도 있어요! 수영을 하거나 해변에서 태닝을 할 수도, 서핑을 좋아한다면 보드를 빌리는 것도 추천해요. 만약 초보자지만 서핑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모든 장비가 제공되는 2시간의 서핑 클래스에 참여해 전문 서퍼와 파도를 타볼 수도 있어요.

서핑 클래스 자세히 알아보기


04
블루마운틴



웅장한 절벽과 협곡, 울창한 숲과 푸른 계곡이 장관을 이루는 풍경을 만나보세요!

신비로운 푸른빛을 가진 블루마운틴은 낮에 보아도 멋지지만 노을이 질 때 붉게 물드는 풍경도 환상적이에요. 그리고 쏟아질 듯한 별들이 하늘을 가득 채우는 밤하늘까지 놀라운 대자연을 만나볼 수 있어요. 만약 개인적으로 방문하기가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시드니에서 출발해 블루마운틴의 대표 코스(킹스 테이블 랜드, 로라 마을, 블루마운틴의 선셋과 야경)를 모두 만나보는 7시간짜리 투어를 추천해요.

블루마운틴 투어 자세히 알아보기


05
포트스테판



시드니 근처에서 만날 수 있는 놀라운 대자연의 풍경 중 하나로 포트스테판이 있어요.

바다와 사막이 절묘하게 공존하는 포트스테판에서는 돌고래 떼를 만나볼 수도, 사륜구동 차량을 타고 사막을 달려볼 수도 있어요. 여기에 더해 사막에서 즐기는 샌드 보딩도 추천하는 액티비티예요.

포트스테판의 진짜 매력을 만나는 투어도 있어요! 편리하게 차를 타고 이동하며 사막과 바다, 호주의 와인 시음까지 모든 것을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포트스테판 투어 자세히 알아보기


06
페더데일 동물원



시드니 근교에 위치한 페더데일 동물원은 일반적인 동물원 그 이상의 즐거움을 보장해요.

페더데일 동물원은 캥거루나 왈라비, 코알라, 쿼카 등 호주의 특별한 동물들과 직접 교감하는 특별한 동물원이에요. 다른 동물원들과 다르게 울타리가 낮에 더욱 가까이서 생생하게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시간대를 맞춰서 코알라와 식사를 하는 프로그램, 다양한 동물들과 만나는 특별한 프로그램까지 체험해 보세요!

페더데일 동물원 할인 티켓 바로가기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14.2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