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my
하와이 오아후에서 하루는 꼭 시간을 내어 빅아일랜드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빅아일랜드는 태고의 신비와 대자연의 경이로움이 살아 숨 쉬는 곳으로 오아후와는 전혀 다른 매력이 있어요. 이번 매거진에서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최고의 경험 3가지를 소개해요.
1. 빅아일랜드 화산 국립공원 투어
빅 아일랜드 여행의 핵심이자, 살아 숨 쉬는 지구의 심장을 만날 수 있는 곳, 바로 하와이 화산 국립공원이에요.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 중 하나인 킬라우에아(Kilauea)와 거대한 마우나 로아(Mauna Loa)를 품고 있는 이곳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자, 끊임없이 변화하는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보여주는 살아있는 교과서와 같아요. 킬라우에아 칼데라, 서스톤 용암 동굴, 킬라우에아 칼데라와 같은 화산 활동의 생생한 현장을 느껴보세요.
추천하는 투어는 와그의 빅아일랜드 화산 국립공원 일일 투어를 추천해요. 와이키키 셔틀은 물론 왕복 항공권까지 포함되면서 286,000원에 예약 할 수 있어요.
2. 마우나케아 별 관측 투어
해발 4,207m의 마우나케아(Maunakea) 산은 세계 최고의 천문 관측 장소 중 하나예요. 올라가는 길에 맑고 건조한 공기와 높은 고도 그리고 구름이 내 발 밑에 있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어둠이 찾아오면 육안으로도 믿을 수 없을 만큼 많은 별들을 볼 수 있어요. 전문 가이드와 함께하는 별 관측 투어를 통해 잊지 못할 밤하늘의 감동을 느껴보세요. 또한 천문대에서 별을 관측하는 재미도 있으니 꼭 해보길 추천해요.
3. 코나 선셋 만타레이 스노클링 투어
빅 아일랜드 서쪽 코나(Kona) 해안은 거대한 만타 가오리(Manta Ray)의 주요 서식지예요. 특히 해 질 녘, 바닷속 플랑크톤을 찾아 몰려드는 만타 가오리들과 함께 스노클링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만타레이 스노크링 투어는 정말 추천해요. 가로 16피트, 세로 1천 파운드에 달하는 거대한 가오리 만타레이와 함께 스노클링 하는 경험은 죽기 전에 꼭 해봐야 할 10가지 중 하나로 선정될 만큼 정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