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my
우리나라에서 영화로 슬램덩크가 나오면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슬램덩크 배경지로 유명한 가마쿠라가 요즘 다시 주목 받고 있어요. 가마쿠라는 일본의 아름다운 도시로, 역사적인 사원과 멋진 해변이 어우러져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고 도쿄에서 탁 트인 바다를 보러 가기에도 정말 좋아요. 그럼 가마쿠라 슬램덩크 투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슬램덩크 성지순례 투어 소개
푸른 바다와 고즈넉한 마을 풍경이 어우러진 가마쿠라로 떠나는 슬램덩크 성지순례 일일 투어는 JR 도쿄역 또는 신주쿠역 중 원하는 곳에서 버스를 타고 출발해 슬램덩크 촬영지인 가마쿠라를 만나러 가는 투어예요.
투어는 에노덴을 타고 하세역부터 가마쿠라 고등학교 앞부터 에노시마역까지 이동하며 쇼난 해안을 바라보는 여유를 즐길 수 있어 추천해요. 특히 사진 찍기 좋은 일본스러운 풍경들을 볼 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
1. 츠루가오카 하치만구
가마쿠라를 대표하는 신사, 츠루가오카 하치만구 신사는 8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옛날부터 무사들의 수호신으로 여겨져 왔으며, 현지인을 비롯하여 수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관광 명소이니 한 시간 이상 주어지는 자유시간 동안 자유롭게 돌아보실 수 있어요!
2. 고마치도리
츠루가오카 하치만구와 이어지는 이곳은 가마쿠라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문화 거리라고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상점과 맛집이 모여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며 휴식이 필요하다면 예쁘게 꾸며진 카페에 들어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투어 가격 및 예약 방법
가마쿠라 슬램덩크 일일 투어는 와그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에 예약 할 수 있어요. 2005년에 설립된 일본 회사인 슈젠지 타키테이에서 진행하는 투어이며 안전한 여행사이기 때문에 믿고 이용 할 수 있어요. 가격은 성인 기준 7.1만원이에요. (해당 가격에 에노덴 티켓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