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현지인처럼 즐기는 보스턴 투어 TOP3

현지인처럼 여행을 즐겨보세요!

Directed by Amy

미국 보스턴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뻔한 투어 말고 진짜 현지인을 만나 현지인처럼 여행하는 새로운 경험은 어때요? 이번 매거진에서는 보스턴 현지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로컬 투어 3개를 추천할게요.


1. 보스턴 캠브리지 MIT & 하버드 워킹 투어

보스턴에는 정말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학들로 가득해요. 그 중에서도 MIT와 하버드 대학교는 세계 최고의 학문과 혁신이 탄생하는 곳으로 꼭 투어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으며 캠퍼스를 만나보길 추천해요. 이번에 추천하는 투어는 MIT 캠퍼스에서 시작되며, 유명한 프랭크 게리와 I.M. 페이가 설계한 현대적인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어요. 또한 MIT의 독창적인 학생 문화와 전통적인 ‘핵(Hack)’ 장난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으며, 과학과 기술 혁신의 중심지에서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있어요. 이후 보스턴 지하철을 타고 하버드 대학교(1636년 설립)로 이동하며,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지하철 시스템의 역사도 함께 배울 수 있어요. 하버드 캠퍼스에 도착하면, 하버드 야드를 걸으며 전통과 학문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탐방해보세요!

'MIT & 하버드 워킹 투어 예약하기'


2. 보스턴 스카이라인 선셋 크루즈

보스턴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특별한 선셋 크루즈 투어도 놓칠 수 없어요! ! 편안한 보트에 올라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주황빛으로 물드는 장관을 바라보며, 바닷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크루즈는 보스턴의 대표적인 명소를 지나며 전문적인 크루즈 해설과 함께 역사적인 이야기들에 대해 들을 수 있어 좋아요.

'스카이라인 선셋 크루즈 예약하기'


3. 보스턴 프리덤 트레일 명소 워킹 투어

보스턴에 대해 정말 잘 알고 있는 현지인 가이드와 함께 보스턴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들을 단 한 번의 투어로 둘러볼 수 있는 투어예요! 미국 독립 혁명의 중심 무대였던 16개의 공식 유적지를 따라 걸으며 역사적 순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파뉴일 홀, USS 컨스티튜션, 보스턴 대학살 유적지 등 혁명적 사건들이 펼쳐졌던 장소를 방문하며, 그 시대의 인물들이 남긴 흔적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어요.

'트레일 명소 워킹 투어 예약하기'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14.3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