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루프탑 바에서 만나는 방콕

아름다운 뷰를 즐겨요

Directed by Matthew

럭셔리하게 방콕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루프탑바에 가는 것이에요. 방콕에는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루프탑바가 있고, 분위기와 뷰가 제각각 다르기 때문에 어디로 갈지 정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워요. 그래서 에디터가 방콕 루프탑바 베스트5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01
옥타브 바 & 라운지

메리엇 방콕 스쿰빗의 45층에 위치한 옥타브 바는 스쿰빗 로드 쪽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바예요. 그래서 높은 대형 건물들이 솟아오르는 뷰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곳을 상징하는 파란색의 라운지를 중심으로 벽면으로 의자가 있는데, 분위기가 참 예뻐요.

이런 자리에서 방콕의 아름다운 뷰를 보며 마시는 칵테일의 가격은 250바트에서, 350바트 정도. 그렇게 과하지는 않아요. 다른 루프탑바와 다른 옥타브의 매력은 전체가 아주 천천히 360도로 회전한다는 점. 약 2시간 정도면 방콕 도시의 모습을 360도로 볼 수 있어요.
 

02
시로코 & 스카이바

방콕 최고의 루프탑바로 손꼽히는 곳으로 BTS 르부아 호텔 옥상에 위치해 있어요. 높이는 무려 200m로 방콕의 모든 건물이 발 아래로 보여요. 이곳은 특히 유럽인들이 사랑하는 스카이 라운지로 유명해요. 그래서 방문 손님의 40%는 유럽 사람들이에요.

전체적으로 약간 클럽 느낌이 나는 노래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젊은 층이 가기에 좋은 루프탑바이에요. 그리고 시로코는 다른 곳보다 복장규정이 엄격하다. 건물 1층부터 한 명의 직원이 복장을 검사하는데, 반바지나 슬리퍼차림으로는 입장이 불가하니 드레스코드에 신경을 써야 해요.
 

03
반얀트리 버티고 앤 문 바

버티고앤 문바는 다른 방콕의 루프탑바보다는 조금 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이에요. 또한 스탠딩 바가 아닌 착석해야하는 곳이라 더 오래 편하게 방콕의 야경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잘 어울려요.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레스토랑을 같이 운영하기 때문에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다만 레스토랑의 경우 예약이 필수예요.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14.2
폰트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