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ed by Amy
도쿄 최고의 쇼핑 거리로 유명한 긴자에서 쇼핑하기 정말 좋은 곳은 어디일까요? 다양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볼 수 있는 긴자의 특별한 쇼핑 명소를 소개할게요.
1. 디젤 긴자
요즘 세계적으로 힙한 디젤을 긴자에서 만날 수 있어요. 글렌마틴스의 손길이 더해진 플래그십 스토어로 데님부터 각종 의류를 디젤 긴자에서 만날 수 있어요. 특히 디젤의 전통과 DNA를 담은 다양한 아이템을 세련된 공간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2. 온데이즈 OWNDAYS
긴자에서 위치한 OWNDAYS는 렌즈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안경을 쇼핑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안경은 물론 선글라스까지 온데이즈에서 모두 만날 수 있어요.
3. 애플 긴자
일본에서 가장 처음 문을 연 애플 스토어로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리로 지은 8층 건물은 인근 디자이너 매장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애플의 최신 제품을 만날 수 있고 매장 분위기도 좋아서 꼭 가보길 추천해요.
4. 무지루스 료힌(MUJI)
한국에서는 무인양품으로 유명한 무지도 긴자에서 놓치면 안되는 곳이에요. 단색의 단순한 디자인과 저렴하지만 우수한 품질의 의류를 만날 수 있어요. 긴자점은 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매장으로 내부에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어요.
5. C-PLA
일본 최대 규모의 가챠 전문 스토어로 최신 애니메이션 굿즈부터 한정판 미니어처까지 C-PLA에서 모두 만날 수 있어요. 다양한 라인업이 있어 가챠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성지로 불리는 곳이에요.
6. 나가노 마켓 긴자
일본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나가노의 공식 스토어로 치이카와, 쿠마 등 귀여운 굿즈를 모두 볼 수 있어요. 또한 여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굿즈로 인해 팬들에게는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유명해요.
7. 시로 (Shiro)
요즘 가장 핫한 일본의 향수, 바디 브랜드로 긴자 미츠코시 백화점과 마루노우치 빌딩에서 만날 수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향으로 유명하며 특히 사봉, 화이트 릴리, 금목서 향은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