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쿄 근교 소도시 여행 : 도치기현
화려한 등나무 꽃에 흠뻑 빠지는 여행을 떠나요
Directed by Hosung
봄부터 초여름 시즌에 떠나는 일본 여행에서는 벚꽃과 함께 화려한 등나무 꽃을 만나볼 수 있어요.
일본 전역의 다양한 등나무 명소 중에서도 추천하는 곳은 바로 도쿄 근교의 도치기현! 가마쿠라나 하코네 등 도쿄 근교에 위치한 인기 지역에 못지않게 아름다운 풍경, 그리고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도치기현을 소개해 드릴게요.
도치기
Tochigi

도쿄에서 북쪽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도시, 도치기는 유서 깊은 신사와 사찰, 그리고 웅장한 모습을 자랑하는 폭포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나볼 수 있는 도시예요. 도치기 여행의 포인트는 아래의 세 가지로 짚어볼 수 있어요.
· 아시카가 오리히메 신사 : 인연과 결연의 신으로 알려진 오리히메를 모신 신사로 일곱 빛깔 무지개 도리이가 인상적인 명소
· 아시카가 플라워파크 : 매년 4~5월경 1,000㎡ 규모의 후지(등나무)꽃이 장관을 이루는 일본을 대표하는 꽃 테마파크.
· 이치고노사토 : 도치기현의 특산물인 딸기를 직접 수확하고 맛볼 수 있는 체험형 딸기 농장.

게다가 2025년 4월 12일부터 오는 5월 18일까지는 도치기의 아시카가 플라워 파크에서는 오후지 축제가 진행 중!
하늘을 가득 채우는 등나무 꽃과 함께 마치 동화 속으로 여행을 떠난 듯 환상적인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축제에요. 또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오후지 마츠리는 4월 19일부터 야간 라이트업을 진행해 감탄이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야경을 만나볼 수 있어요.
도치기현 일일투어

· 투어 시간 : AM 08:00 ~ PM 18:00 (약 10시간 진행)
· 투어 일정 : 아시카가 오리히메 신사, 아시카가 플라워파크, 이치고노사토(딸기 농장)
도쿄에서 출발해 도치기의 대표 명소인 아시카가 오리히메 신사와 아시카가 플라워파크, 그리고 이치고노사토를 모두 만나보는 투어가 있어요! 최소 4인부터 출발하는 투어로 도쿄에서는 느낄 수 없는, 또 다른 매력의 일본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투어예요.

도쿄역 또는 신주쿠역에서 출발, 도치기현으로 떠나는 투어는 먼저 아시카가 오리히메 신사를 방문해요. 이색적인 일곱 가지 색의 도리이와 함께 고즈넉한 신사의 분위기를 즐기며 가벼운 산책을 즐긴 후에는 아시카가 플라워파크를 방문!
일 년 내내 아름다운 공원인 아시카가 플라워파크에서는 4월 12일부터 5월 19일까지 오후지 축제가 진행돼요. 이 기간에는 무려 160년이 넘는 등나무를 비롯해 350여 그루의 등나무가 화려하게 만개하는 절경을 만나볼 수 있어요.

마지막 일정으로는 일본 최고의 딸기 왕국, 딸기 마을(이치고노사토)에 방문해 자유 시간을 가질 거예요. 이곳에서는 딸기 따기 체험이나 딸기를 테마로 한 카페, 기념품 샵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이번 투어는 와그에서 최저가를 보장! 가장 저렴하게 이색적인 도쿄 근교 여행을 준비해 보세요
· 정상가 : 129,471원
· WAUG 특가 : 93,057원
도치기 일일투어 자세히 알아보기 - 타겟
- production
- 서비스
- universal
- 버전
- 3.14.2
- 폰트
- 화면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