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detail image

파리 여행 가면 꼭 가봐야 할 카페 3

지금 가장 힙한 카페를 소개해요

Directed by Amy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만큼이나 파리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카페'입니다. 파리지앵의 삶과 예술 그리고 낭만이 모두 녹아있는 공간이죠. 수 많은 카페 중에서도 와그가 엄선한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파리의 매력적인 카페 3곳을 소개합니다.

 

1. 세븐리 하트 (Sevenly Heart)


하얀 벽과 하트 로고가 인상적인 세븐리 하트는 마레 지구에 위치한 파리의 감성 카페입니다. 이곳은 마치 파리지앵의 아늑하고 감각적인 집에 초대된 듯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하얀 벽과 나무 테이블, 그리고 곳곳에 놓인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완벽한 포토존이 되어줍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독특한 비주얼의 라떼와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파리에서의 낭만적인 오후를 만끽해 보세요.

 

2. 모토스 커피 (Motors Coffee)


파리의 활기찬 도심에 위치한 모토스 커피는 커피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빈티지 바이크와 힙한 스트리트 패션 감성이 어우러진 독특한 인테리어는 들어서는 순간부터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단순히 멋진 공간에 그치지 않고, 훌륭한 품질의 원두로 내린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여 커피 애호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파리의 감성과 함께 깊고 향긋한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세요.

 

3. 까페 뉘앙스 (Café Nuances)


오페라와 방돔 광장 사이에 자리한 까페 뉘앙스는 '커피의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레트로와 아방가르드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내부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내린 커피는 풍부한 풍미를 자랑합니다. 특히 장미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로즈 라떼'나 고소한 맛의 '흑임자 라떼' 등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시그니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미식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타겟
production
서비스
universal
버전
3.19.2
폰트
화면 스타일